주변을 보면 언제, 어디서든 영어공부하는 사람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학원을 다니는 사람들도 있고 도서관, 카페는 물론 지하철에서도 볼 수 있죠.


요즘 영어 공부하는 사람들과 이야기해보면 비슷한 고민들을 갖고 계세요.

초급 수준의 학생들도 '회화 잘하고 싶은데..', 토익 성적 좀 받으시는 사람들도 '문제는 풀겠는데 회화가..'.


'어떻게 하면 쉽게 영어로 하고 싶은 말을 하게 할 수 있을까?'

그래서 베일리 선생님과 스피쿠스가 머리를 맞대고 만들어 보았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팀 막내 영어초보 '만두PD'도 전체 20강 촬영을 마친 뒤

 한층 업그레이드된 영어 실력을 뽑내고 있으니 임상실험도 마쳤다고 보면 되겠죠?^^



이번 강좌에서는 세상 수많은 패턴들이 있지만 사용하지도 않는 패턴을 달.달.달. 외우는 것이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 우리말로도 늘 사용하고 있는 패턴부터 시작하는

'당신이 찾던 기초 스피킹(말하려면 꼭 알아야 하는 12가지 규칙)' 강좌 입니다.



스피쿠스 베일리 선생님의 '당신이 찾던 기초 스피킹' 강좌는

12가지 핵심패턴과 100개 필수동사로 다양한 말을 만들어 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외국여행 갈 때마다 기초 영어회화가 걱정되는 사람, 오랫동안 영어공부를 했지만, 아직 영어회화가 부담스럽고 자신 없는 분들 이라면 꼭 필요한 강의가 될 것 같아요.




강좌 소개 바로가기 : 클릭


중학교 정도의 기본적인 영어 실력이라도 이젠 자신 있게 영어로 말할 수 있다?

우선 하루 학습량이 부담스럽지 않게 총 12개의 핵심패턴과

100개의 필수동사를 매 강의 3개 패턴, 5개 동사로 반복적으로 연습을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매 강의의 학습 단계는 총 7단계로 나누어져 있는데

전체 강의 시간이 20분 내외라 출퇴근 시간 지하철.버스 안에서 잠시 짬내서 공부하기에도 제격입니다.


 <학습 단계>

- 오늘의 핵심패턴

영어회화를 시작할 때 꼭 알아야 하는 12가지 규칙 중 매 강의 3개씩 반복적으로 학습하게 됩니다.


- 패턴 활용 1 : 나(I)를 중심으로 말하기

오늘의 핵심패턴과 필수 동사를 결합해 가장 기본적인 `나(I)`를 중심으로 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 패턴 활용 2 : 다른 사람을 중심으로 말하기

`나(I)`를 중심으로 말하기에서 한 단계 나아가 `다른 사람(He/She/They/We)`을 중심으로 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 패턴 활용 3 : 부정으로 말하기

일반적인 평서문 문장과 의문문을 간단한 규칙을 활용해 부정으로 바꾸어 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 Today’s Dialogue

매 강의 배웠던 3가지 핵심패턴과 5개 필수 동사를 활용해 실제 대화문 속에 넣어 연습해 봅니다.


- Check up

매 강의 배운 Key Point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반복 연습을 합니다.


- Review

이전 강의에서 배운 5개 필수동사를 이번 강의에서 배운 핵심패턴에 넣어 반복 학습을 합니다.


베일리 선생님이 현재 신촌 박정어원 토플 스피킹 전임강사로 활동 중이셔서

모든 촬영이 매주 주말에 진행되었어요.

하지만 베일리 선생님 특유의 긍정의 에너지와 집중하게 만드는 강의로 어느새 촬영이 완료 되었네요.^^


현장에서의 에너지와 집중력이 동영상 강의에도 고스란히 담겨져 있습니다.



'영어공부엔 왕도가 없다'고 무작정 회화공부에 도전하고 포기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베일리 선생님의 '당신이 찾던 기초 스피킹' 강좌로 시작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www.spicus.com




+ Recent posts